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개념운영 기대 절대 안 하지만 대작게임 망치지만 맙시다........

망무새니 망작이니 말 많아도 그만큼 우리나라 게임업계에 역사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관심많은 대작겜이니까 제발....... ㅠㅠ.............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