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홍보 적당히 해라
2018.10.20 23:10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892
공유
겜 오베하면 서버 연달아 열릴꺼 뻔한데
남중국해에서 전쟁이나서 멸망할지도모르고 남북문제등등등등
살아서 오베에 참가한다고 해도 서버가 틀릴건데 먼 벌써부터 길드원모집을 한다냐 오베하고 모집해도 넘처나는 유저들로 금방 만땅 될건데
그리고 길드 컨텐츠가 오베에는 거의없어요 ㅋ
공성전이니 모니 아직 없습니다
카톡이나 톡같은건 이해간다만 길드원모집은 ㅋㅋㅋ 머 기란성 군주 꿈꾸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