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길드 홍보 적당히 해라

겜 오베하면  서버 연달아 열릴꺼 뻔한데


남중국해에서 전쟁이나서 멸망할지도모르고 남북문제등등등등  


살아서  오베에 참가한다고 해도 서버가 틀릴건데 먼 벌써부터  길드원모집을 한다냐    오베하고 모집해도  넘처나는 유저들로  금방 만땅 될건데

그리고 길드 컨텐츠가  오베에는 거의없어요 ㅋ

공성전이니 모니 아직 없습니다 


카톡이나 톡같은건 이해간다만  길드원모집은 ㅋㅋㅋ   머    기란성 군주 꿈꾸시나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