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모바일 겜인데 왜 pc로 시작했을까?
2018.10.21 16:46
댓글 10
좋아요
조회수 1,234
공유
이 게임이 5년전에 나왔으면 인기가 있었을거야.
지금은 너무 늦은 감이 있다.
그리고, 추가로 블리즈컨에서 디아3 관련 뉴스를 기다리고 있다.
어설픈 게임이라면 나의 간택을 받지 못할 것이야.
많은 걸 바라지 않아.
그저 기본에 충실하고 밸런스 잘 잡힌 게임을 원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