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대세는 모바일 겜인데 왜 pc로 시작했을까?

이 게임이 5년전에 나왔으면 인기가 있었을거야. 

지금은 너무 늦은 감이 있다. 


그리고, 추가로 블리즈컨에서 디아3 관련 뉴스를 기다리고 있다. 

어설픈 게임이라면 나의 간택을 받지 못할 것이야. 


많은 걸 바라지 않아. 

그저 기본에 충실하고 밸런스 잘 잡힌 게임을 원하지...



댓글 1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