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레이드 게시판으로 가네....
2018.10.25 02:00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774
공유
초기 쇼케이스 언급으로 클베 때만 게시판으로 간다고 했는데... 좀 아쉬운데 레이드는 직접 찾아 가는 게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