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사전다운로드 있잖아요 pc방 사장질문

유지보수팀에서는 그냥 게임다운 다 돼있으니까 걱정말라는데 지금 클라이언트를 배포조차 안했잖아요..? 그리고 미리 다운했다면 사전다운이랑 다른 정식클라이언트 아닐까요?

노하드 서버라 사전다운을 재진행하는건 힘들것같구요 

혹 피시방 사장님들은 어떻게하세요?

손님들도 간혹 물어봐서 대답을 확실히 못드리고 있네요..

제껀 뭐 하드있는 카운터pc에서 진행하면 될 것 같긴한데..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