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친구 끼리 한 4명이서 게임을 하려고 합니다. 전 뭘 해야될까요?

한놈은 탱커... 한놈은 힐러... 한놈은...아직 잘 모르겠고...


저는 딜러를 하고싶은데 직업 추천좀 해주세요


근거리딜 쎈 캐릭터와 원거리 딜 쎈놈 추천 해주세요~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