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닉네임 클랜명에 대해 궁금한 점

오베때 만든 닉네임은 정식출시때 그대로 유지되나요?

엄청 빨리 접속해 캐릭 키우고 클랜명을 만들때 '로스트아크'라고 지을 수 있을까요?    게임사가 막나요?

알려주시먼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