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깔고 게임설치 눌르면 URL이 깨져서 나오는데요;
2018.10.26 07:32
댓글 7
좋아요
조회수 1,003
공유
스토브 창에 글씨들이 엄청 크게보이고 게임설치 눌러도 다이렉트9.0C 깔고 그런거에서 글씨가 크게뜨고 취소는 눌러지는데 다음이 안눌러지고;;;
주변 지인에게 물어보니 URL이 깨지는거라든대; 이거 왜이럴까요...
모니터는40인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