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토브깔고 게임설치 눌르면 URL이 깨져서 나오는데요;

스토브 창에 글씨들이 엄청 크게보이고 게임설치 눌러도  다이렉트9.0C 깔고 그런거에서 글씨가 크게뜨고  취소는 눌러지는데 다음이 안눌러지고;;;


주변 지인에게 물어보니 URL이 깨지는거라든대;  이거 왜이럴까요...


모니터는40인치  입니다.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