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정도 사양이면 풀옵가능 할까요?

제가 맥시멈기어라는곳에서 4년전 i7 4790k 막시무스vii 레인저 커세어렘 16g 조택 gtx980 인데 클베3차에선 잘돌아갓거든용,,

오픈시엔 풀옵이 가능할까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