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 사양이면 풀옵가능 할까요?
2018.10.26 11:44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647
공유
제가 맥시멈기어라는곳에서 4년전 i7 4790k 막시무스vii 레인저 커세어렘 16g 조택 gtx980 인데 클베3차에선 잘돌아갓거든용,,
오픈시엔 풀옵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