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제생각엔 직업으로는 호크아이가 대세일거 같은데....다른분은?어떠신지?

호크아이 생성하는 사람들 엄청 많을거 같은데...

여성유저는 극소수이기때문이고 거의 남성 젊은 층이 하니깐....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