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생각엔 직업으로는 호크아이가 대세일거 같은데....다른분은?어떠신지?
2018.10.26 13:16
댓글 6
좋아요
조회수 1,043
공유
호크아이 생성하는 사람들 엄청 많을거 같은데...
여성유저는 극소수이기때문이고 거의 남성 젊은 층이 하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