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 대박

오늘 시험 끝나서 기분좋고


29일 오전 11시에 닉네임 선점하고싶었는데 

11시에 수업이 있는데 ㅠㅠ

그날 갑자기 휴강이래!!!!!!! 만세!!!!!! 교수님도 로스트아크 닉네임먹으려고 하는거야!!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