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대박
2018.10.26 14:43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870
공유
오늘 시험 끝나서 기분좋고
29일 오전 11시에 닉네임 선점하고싶었는데
11시에 수업이 있는데 ㅠㅠ
그날 갑자기 휴강이래!!!!!!! 만세!!!!!! 교수님도 로스트아크 닉네임먹으려고 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