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대전] 로스트아크 함께하실분들 오픈톡 운영중


안녕하세요 저는 리니지에서 조금 이름이 있었던 '너의바램' 이라 합니다.

지금은 PC방 사장입니다만..(갈마동 파라오PC방)

로스트아크에 대한 기대치도 높고해서 같이 하실분들을 모아보려합니다.

리니지와 아이온에서 함께 했던 저와 관련있는 맴버들도 몇몇 같이하려합니다만.

사실 같이해야 RPG는 제맛인지라 대전분들이 계시면 함께 해보려합니다.

저희매장 사양은 i7-8700 / GTX1080 / 16GB로 세팅해놔서 무리없이 플레이 가능할듯합니다..

일부로 SSD용량도 비워놨습니다 로스트아크가 뜬다면 SSD에 설치해두려구요 ㅠㅠ

요즘 PC방들은 대부분 노하드라서 로딩 차이가 나죠..RPG는 SSD빨이 크잖아요.

같은서버로 같이 즐기실분들이라면 댓글달아주세요..

매장에서 함께하시는분들께는 음료 무한리필? ㅎㅎ

댓글남겨주세요!

오픈톡 참여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LEIEE2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