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안녕하세요 3클베 워로드 유저입니다 원딜로 갈아탈려는데..

3클베 워로드 유저인데요  워로드 타클래스에 비해 너무 안좋은거같아요 

탱커로서의 역활은 거의 찾아보기힘들구요  제가 해본결과 민폐케릭인거같아서요 

딜이 엄청구리고 탱커로서 역활할수있는 스킬도 너무 짧은시간과 긴 쿨시간 잛은 보호막게이지 

솔직히 50렙찍고 인던및필드보스 데미지 안나와서 템먹기도 힘들고 파티원들한테 민폐케릭이라 정말 정떨어졌음

딜좋은 원딜 추천및공유 영상좀 부탁드립니다 꾸벅 ~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