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캐와 남캐 고민중...
2018.11.06 16:45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596
공유
얼굴 커마 잘 못해서
그냥 평범녀로 살바에야 그냥 남캐로 살아가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고..
안그럼?
현실도 평범녀로 살바에야 남자가 더 편하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