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무료게임인게 아쉽네요

아바타나 시간 단축 아이템 등 몇 가지 요소의 상품만으로 1000억 개발비를 언제 회수하고 이윤을 만들어 낼지... 차라리 유료게임으로 내서 어느 정도 투자금을 회복하고 운영하는게 장기적으로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덤으로 무료게임에 항상 출현하는 무자본 유저중 무개념 무뇌유저들도 걸러낼 수 있었을텐데ㅠㅠ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