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1000억 투자 했으니 과금유도 쩐다고 하는 사람들

생각을 그정도 밖에 못함?? 


1000억 투자 했다고 과금유도쩔게 해서 바로 본전 뽑는 다는 생각을 1차원적인 생각인데.. 그러면 처음부터 뭐하러 1000억 투자함?


처음부터 게임을 안뽑지... 무조건 망무새 

댓글 9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