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억 투자 했으니 과금유도 쩐다고 하는 사람들
2018.11.06 18:26
댓글 9
좋아요
조회수 823
공유
생각을 그정도 밖에 못함??
1000억 투자 했다고 과금유도쩔게 해서 바로 본전 뽑는 다는 생각을 1차원적인 생각인데.. 그러면 처음부터 뭐하러 1000억 투자함?
처음부터 게임을 안뽑지... 무조건 망무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