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접속

아니  게임을 하라는 겁니까 

16000명 대기로 나오다가 반정도 지나면 다시 팅기고

그러기를 4번  하루 종일 이거만 하다 하루 갑니다 

이런 게임 처음 봅니다 

처음이라 그러니 햇는데 이건 뭐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저 같은  늠도 이해를 못허는데 댁들은 이해 허잔아여 그럼 수정좀 허시던가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