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진짜 신기한게

로아가 한국에서만 서비스 하는 게임아닌가여


그러면 중국에서 겜 팔고 있는 애새끼들은 불법 아님?


기업 차원에서 못 잡는겁니까? 아니면 안잡는겁니까 ㅋㅋㅋ 


아까는 뭐 보니깐 레딧에 로아 영어번역 알파버전 나왔다고 막 하던데;;;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