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7만원 아깝지만 그래도 그냥 물러가겠습니다.. 이게임은 개선이 안보이네요...
2018.11.16 23:17
댓글 8
좋아요
조회수 712
공유
저는 이제 그만하려구요.. 7만원질렀는데 일주일 내내 하지를 못하는 게임을 굳이 할 필요가없네요 아무리 재미있어도즐길수조차 없는걸요 .. 직장인은 아무것도못하고 팅겨져나가고 결국 이게임은 아무것도못하고 망할 가능성이 높아지네요... 너무답답해서 왔는데 참.. 그만 하렵니다
스트레스를 푸는게임이아니라 스트레스를 받는게임으로바껴버렸고 운영은 잘하는지 먼지 게임을 해봐야 아는데 시작도 하기전에1명씩 들어올 수 있는 골목길에다가 20만명 모집한다고 했으니.. 이게 가능한건지모르겠네요... 서버 증설이란 부분이 어렵죠 근데 충분히 사전에 이만한 생각을 했을거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동안 rpg 게임이 아예 없었으니까요 지금 동접이 35만명이라고 하는데 중국까지하면 36만명 40만명도 내다볼 수 있겠네요 서버수용이 어려우면 잠시오픈베타를 접고 2~3일 길면 일주일정도 서버증설기간을 거친이후에 오픈하면 그게더 이게임이 오래 장 수 할 수 있는 능력이 될거라고 봅니다... 재미있는게임이지만 여기까지인거같네요 너무 답답해서 하소연 올려보고 저는 이만 유저에서 빠지겠습니다.
다들 갈매기 소리 듣느라 고생하시는데.. 머라 해드릴 말씀이 없네요.. 저한명 빠져나간다고해서 달라질게 있나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