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유저분들 보세요.

오늘 로스트아크 지킴이의 글을 많이 봤습니다.

댓글이 미쳤구요...

그냥 재미있게 게임만 하게 해달라는 글이였는데 계속 스크린샷을 찍게 되었습니다.

왜그러시는지... 글쓰면 몇명이 공격하는게 보입니다.


------------------------


무과금분들 그냥 조용히 게임하시면 됩니다.. 비방하시면 여러명이서 공격 당합니다.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