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분들 보세요.
2018.11.16 23:19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650
공유
오늘 로스트아크 지킴이의 글을 많이 봤습니다.
댓글이 미쳤구요...
그냥 재미있게 게임만 하게 해달라는 글이였는데 계속 스크린샷을 찍게 되었습니다.왜그러시는지... 글쓰면 몇명이 공격하는게 보입니다.
------------------------
무과금분들 그냥 조용히 게임하시면 됩니다.. 비방하시면 여러명이서 공격 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