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무슨 정액제 겜도 아니고 캐쉬 겜인데 웃기지않냐? ★
2018.11.16 23:19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515
공유
지금 안에 들가서 겜하는 사람중에 돈한푼 안쓰고 평생 즐길 사람들만 남아있다면?
지금 대기타다가 빡쳐서 겜 접는 사람중에 스마게에 돈 수천 퍼부어줄 사람이 있었다면?
정액제 겜으로 미리 돈받아 먹고 배째라 그런 맘으로 이런식 대기시간 만들면
그놈들 참 영리하지만 돈밝히는 더러운 집단이라고 할텐데
캐쉬겜으로 누가 돈쓸사람인지도 모르면서 누가 도움되는 고객인지 모르는 상황에
진짜 고갱님들은 이갈면서 접고있는걸 생각하면 스마게가 자선단체냐? 니들 잠이오냐?
차라리 정액제로 전환하고 배짱부려라! 멀믿고 이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