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열보고,흥행한다생각하나?!그래서 주가올라가나?!주가 이익좀챙깃나? 상장?했다
2018.11.16 23:22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571
공유
어느 바보가그라데 상장안됐다고 저 안보이나? 코스닥상장 알바가 오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