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우스 키우다 접속 못해서 포기.
2018.11.16 23:23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666
공유
안타레스 새로 생겨서 대기열 4000밖에 안해서 여기서 다시 키워야 할듯....
며칠 지나면 여기도 대기 15000넘게 뜨고 그럴려나.
직장인의 비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