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시리우스 키우다 접속 못해서 포기.

안타레스 새로 생겨서 대기열 4000밖에 안해서 여기서 다시 키워야 할듯....


며칠 지나면 여기도 대기 15000넘게 뜨고 그럴려나.


직장인의 비애..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