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인기게임이라지만...
2018.11.16 23:25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763
공유
ㅆㅂ 정님이 떨어진다.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번 대기열만 타다가 지쳐서 포기하게 만드냐
응 하지말라면 안할께 이제 지친다.직장인은 그냥 직장만 다니는거로...헬조선 헬로아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