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무리 인기게임이라지만...

ㅆㅂ 정님이 떨어진다.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번 대기열만 타다가 지쳐서 포기하게 만드냐

응 하지말라면 안할께 이제 지친다.직장인은 그냥 직장만 다니는거로...헬조선 헬로아 ㅆㅂ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