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서버관련해서 애네 공지 쓴거 없음??

그냥 딸랑 신섭 하나 열고 끝임??

뭐 공지사항 없나? 대기열 관련해가지고??

신섭 여는건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야??왜 게임 잘 만들어놓고 헛짓거리 하냐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