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라리 정액제 캐쉬겜으로 해라
2018.11.16 23:27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507
공유
지금 캐쉬시스템 고대로 하고 1만원 월정액권을 해라!
그럼 개초딩하고 똥그지들은 다 떨어져 나갈 거다
이왕이면 1만원 정액권 구입은 국내에서만 가능하게 하면
짱개까지 떨어져 나가겠지만 그럴리가 읍겠지 니들이..
어떠냐?
1만원 이상하면,,원래 니들이 의도한데서 좀 많이 벗어날테니
1만원 정액에 캐쉬 시스템 고대로 해봐라 내 말들으면 니들 회사 대박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