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 차라리 정액제 캐쉬겜으로 해라

지금 캐쉬시스템 고대로 하고 1만원 월정액권을 해라!

그럼 개초딩하고 똥그지들은 다 떨어져 나갈 거다

이왕이면 1만원 정액권 구입은 국내에서만 가능하게 하면

짱개까지 떨어져 나가겠지만 그럴리가 읍겠지 니들이..

어떠냐?

1만원 이상하면,,원래 니들이 의도한데서 좀 많이 벗어날테니

1만원 정액에 캐쉬 시스템 고대로 해봐라 내 말들으면 니들 회사 대박친다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