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내가 게임을 할려고 킨건지 아니면 갈매기 울음소리 들을려고 킨건지 이젠 모르겠다

게임을 키면 3시간을 기다리고 1시간을 게임하고 이럴꺼면 이거 왜 하냐? 솔직한 말로 내가 갈매기 소리 들을려고 이거 하는것도 아닌데 게임에 나오는 npc목소리 보다 갈매기 소리를 더 들은것 같은데 이럴꺼면 그냥 유튭에다가 갈매기 소리 쳐서 듣는게 훨신 재미있지 제발 게임을 좀 하게 해주셈 게임을 할려고 하는데 기다리다가 시간 다 지나고 점점 정 떨어짐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