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대기열 어떻게 할껀지 계획이나 구체적인 확답을 달라.

이건뭐 게임하고 싶어도 즐기지고 못함

일부러 서버 늘리는거 아니면 왜 서버 못늘리고 있는지 이유라도 얘기해 주셨으면 하고

접속 보상이라는게 왜 있는지 하고 싶어도 접속도 못하는데 접속보상을 왜 만들어놓은 건지 해명좀 해주고

 게임 오비티 후에 기다려서 하다가 이제 는 접속 조차 힘들어서 

그냥 게임 접을려고 하는 중임 그러니 뭔가 확답을 줘야 할것 아니냐고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