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분들 패키지 사고 접속 못하는 분들 신고 합시다
2018.11.16 23:28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503
공유
저는 부분 유료화라 패키지 69,000 샀지만 정액제가 아니라 신고는 안될거라 생각 했는데 낼 한번 신고는 아니더라도 문의는 한번 남겨 볼랍니다
환불각 나오면 다시 글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