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직장인 분들 패키지 사고 접속 못하는 분들 신고 합시다

저는 부분 유료화라 패키지 69,000  샀지만 정액제가 아니라 신고는 안될거라 생각 했는데 낼 한번  신고는 아니더라도 문의는 한번 남겨 볼랍니다


환불각 나오면 다시 글 올릴게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