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대기열 실화냐!!!!! 피시방에서 2시간째 대기열이다 ㅠㅠ 그래도 3600명이 남아있어..

대기열 실화냐!!!!! 피시방에서 2시간째 대기열이다 ㅠㅠ 그래도 3600명이 남아있어..

다행히 우리 피시방은 유료겜 2개 접속되서 롤하는중이지롱..

근데 노잼 로스트아크 빨리 만렙찍고 투기장가서 싶다고요ㅠㅠ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