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열 실화냐!!!!! 피시방에서 2시간째 대기열이다 ㅠㅠ 그래도 3600명이 남아있어..
2018.11.16 23:28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405
공유
대기열 실화냐!!!!! 피시방에서 2시간째 대기열이다 ㅠㅠ 그래도 3600명이 남아있어..
다행히 우리 피시방은 유료겜 2개 접속되서 롤하는중이지롱..
근데 노잼 로스트아크 빨리 만렙찍고 투기장가서 싶다고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