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와...대기자 1만7천에서 3천오는데 3시간걸렷다....점점 의욕이없어지네요

처음에는 그렇다치고 이해를 했는데 갈수록 바뀌는건없고 뭘 했다는 말도없고 참.....

잘만들면뭐합니다 운영이 이따군데...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