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대기자 1만7천에서 3천오는데 3시간걸렷다....점점 의욕이없어지네요
2018.11.16 23:29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469
공유
처음에는 그렇다치고 이해를 했는데 갈수록 바뀌는건없고 뭘 했다는 말도없고 참.....
잘만들면뭐합니다 운영이 이따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