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서버 못늘리는 EU.

한국인보다 짱게들 점유율이 높아짐.


냉정하게 아 차단시키고 싶지만 훗날 중국진출시 이미지때문에 겁이남.

(한국에서 흥해봐야 10배 번다면 대륙에서 흥하면 100배 버니까.)

한국인 유저들한테 액션은 취해야 되니까 서버증축은 안하고 신서버를 깨알같이 하나씩 늘리며 노력하고있다 라고 이미지메이킹함.


현재 한서버에 2만명이 게임한다고 치면 1.5만명은 짱게 나머지5천명이 한국인임.


이 회사는 지금도 앞으로도 짱게를 차단시킬이유도 생각도 없음.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