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신섭 한개씩 찔러보지 말고 한번에 10개씩 열자

기존섭 대기열때문에 게임을 못하니까

그 사람들이 신섭에 몰려서

신섭도 미어터지는데

꼭 하나씩만 열어가지고

이 난리를 쳐야되겠냐....

서버 한 두번 열어보냐....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