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 대기열 ***

6시 50분부터 4시간 기다려서 30분마다 대기열 안튕기게 

마우스 흔들어주고 했는데 

캐선창에서 마우스 반응 없더니 자리비움으로 튕기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줫망겜 불금에 사람 바보만드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줫같아서 대기열 걍 빠지고 술빨러감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