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는 pc방 사장들이 좋아할듯..

아니 무슨 게임을 3시간 대기타면서 게임을 해야하나? 니들이 사람이냐? 스마게

대가리가 돌아가는 것도 한계가 온건가 보네 

증설을 하지 왜 신섭을 오픈해서 정기정검의 의미가 없게 만들고 직장인들 다 때려치게 만드냐?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