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열 많다고만 했는데 왜 삭제해요??
2018.11.16 23:33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886
공유
기분 무지 나쁘네.
내가 욕을 했나요? 뭘 했나요?
그냥 대기열 16000명이 뭐지? 하면서 웃었는데
그걸 왜 삭제해요? 어이가 없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