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언제까지 참고 대기 기다리면서 해야하는건가요? 평일주말 가릴꺼없이 이따구면 빨리 해결해야지

언제까지 참고 대기 기다리면서 해야하는건가요? 평일주말 가릴꺼없이 이따구면 빨리 해결해야지

다른유저들 지치거나, 흥미떨어져서 다 떨어저 나간다음 즐기라는건지; 

서버 해결도 못하면서 출첵이벤트는 왜하는건지. 

개발기간도 장기간. 오픈하고도 문제해결 장기간 에혀;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