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참고 대기 기다리면서 해야하는건가요? 평일주말 가릴꺼없이 이따구면 빨리 해결해야지
2018.11.17 00:53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499
공유
언제까지 참고 대기 기다리면서 해야하는건가요? 평일주말 가릴꺼없이 이따구면 빨리 해결해야지
다른유저들 지치거나, 흥미떨어져서 다 떨어저 나간다음 즐기라는건지;
서버 해결도 못하면서 출첵이벤트는 왜하는건지.
개발기간도 장기간. 오픈하고도 문제해결 장기간 에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