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진짜 궁금해서그러는데;

대기열 섭 마다 만 몇천 이상 되는게 실제로 그사람들이 동접을 해서 대기하는건가요??

아니면 운영진시키들이 일부러 안잡고 그냥 두는건가요??  

게임은 30분하고 대기는 3~4시간 하고 좀짜증나기 시작하네요 매번 접때마다 이러니;;;;;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