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궁금해서그러는데;
2018.11.17 00:55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708
공유
대기열 섭 마다 만 몇천 이상 되는게 실제로 그사람들이 동접을 해서 대기하는건가요??
아니면 운영진시키들이 일부러 안잡고 그냥 두는건가요??
게임은 30분하고 대기는 3~4시간 하고 좀짜증나기 시작하네요 매번 접때마다 이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