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외국인들 신고하는분들 극혐

남들하는건 배아퍼서 몇없는 외국인들 신고하시는데 그래봣자 대기열은 그대로에요 잡아야할것은 중국인들이죠 근대 왠만해선 중국인들은 자르지않겟죠 중국돈으로 만든 로스트아크 이니 광고도 할겸 냅두는게 오히려 이득이니, 대기열 때문에 이슈도 만들고 좋네요.

아무튼 신고하셔봣자 재인증받는거 쉽습니다 시간낭비하지마시고 불법 클라이언트 와 작업장 돌리고 핑폭의 원인인 중국인들이나 신고하세요.

대기열좀 줄이시려면 팀뷰어를 사용하셔서 퇴근전에 직장에서 원격으로 접속해놓으세요!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