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운영진 월급받고일하냐?
2018.11.17 01:01
댓글 6
좋아요
조회수 505
공유
월급받고일하냐???
현질 15만원하고 접속대기자가 10000만명이라....
게임접속이안되서 현질하고도 겜을못한다
환불이라도해주던가 청약철회상품이라고 안된다고 개소리고
겜접속원활하게 현질처먹었으면 증설을바로바로하던가 어쩌라고
현질하고 3일겜해보고 그것도 새벽4시에나 접속해야 되고
지금 3일차 접속을못하고있다 이딴식으로하면서 현질유도해서 돈벌고 유저들이 호구로보이냐????
너희도 답답하지??? 너희보다 우리가 더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