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실망스럽습니다. 3년을 기다렸는데

그렇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년을 기다린 게임이 로스트아크입니다.

친구와 함께 국산 게임이라고, 그래픽이 정말 남다르다고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정말 기대하는 게임이다. 나오면 같이 재밌게 해봐야지라고 생각하며

게임이 개발될때에도 홈페이지에 이따끔씩 들리면서 기대감에 부풀어 온

평범한 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저는 접속도 제대로 잘 되지 않는 지금의 실태를 봅니다.

자유 게시판에 올라오는 많은 불만사항들을 봅니다.


내가 3년이라는 긴 시간을 고대하고 기다려온 게임이

기본적인 이런 문제로 인해 수도 없이 컴플레인을 받나 싶어

정말 접속할 때마다 속상합니다.


속으로 실망 많이 했습니다.


내가 기다린 게임이 이런 문제에 시달리는가 싶네요.


며칠을 기다리면서 지켜봐도 달라지는 것은 별로 없더군요.


For RPG Fans?


모든 사람들의 요구를 들어주는 건 불가능한 것은 압니다만

접속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은 그것과는 별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수도없이 접속을 못하고 있네요..

참으로 답답합니다..


대체 왜 개선이 되지 않는걸까요..?


100가지를 잘해도 1가지를 못하면 모든게 0이 된다고 합니다.

더이상은 속상하게 하지마세요.


신속한 조치를 바라며

기대했던 제 마음도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