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대기열 때문에 징징거리는 사람들 노이해...

1. 과금게임도 아니고 일부 캐쉬템을 제외하면 지금 '무료'인데 이 정도로 대응하는거 최근 근 5년간 오픈한 게임 중 역대급이라고 봄.

2. 와우 걸고 넘어지는데 와우 한참때 대기열과 생성제한 이것보다 더 했음.

3. 맛집 줄서서 기다리기는 싫으니까 맛 없다고 욕하는 것 같음.


정식 전에는 왜 까이는지 도무지 노이해

게임사 입장에서도 오픈빨 빠지면 사람 반은 빠질텐데 서버 무턱대고 늘릴 수 없을 것이고

이쪽으로는 잘 몰라서 한 서버 수용인원을 늘릴 수 있는지도 모르겠음...;;;

그게 됬다면 블라자드 자금력으로 보면 와우가 한참 때 서버가 1개였을 것임.

6시간 기다려서 들어가지만 그만한 값을 함.

차차 서버 늘려주면 좋겠지만 무리하게 늘려서 철새들 다 빠져나가고 손해보지 말고

그 돈으로 다음 콘텐츠 개발했으면 좋겠음... ^^;;

댓글 1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