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재요

집에 들어와 두시간 가량 되는 대기를 뚫고 게임을 할 만큼 시간이 넉넉치 않습니다. 


대기시간을 줄인다면 그만큼 게임을 즐길 시간이 많아 더욱 호감이 가는 게임이 되겠지만 


그만큼의 대기를 뚫고 할만한 게임인가를 생각하게 됩니다. 



게임이란 쾌락인데 


쾌락이 시간을 빼앗지 못한다면 


더이상 쾌락이 아닙니다.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