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맘씨도 좋으신듯....
2017.08.29 17:40
댓글 10
좋아요
조회수 673
공유
모함글이나 딴사람 비하하는 글도 잘안보이고 매너들이 좋으신듯
딴겜 홈피보면 깎아 내리느라 바쁘던데....타사겜 알바도 안보이는것 같고
오픈하면 어찌델런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분위기가 훈훈하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