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다들 맘씨도 좋으신듯....

모함글이나 딴사람 비하하는 글도 잘안보이고 매너들이 좋으신듯

딴겜 홈피보면 깎아 내리느라 바쁘던데....타사겜 알바도 안보이는것 같고

오픈하면 어찌델런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분위기가 훈훈하니 좋네요

 

댓글 1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