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닉네임 _1 다들 이런가요???

1차떄 쓴  닉네임   " 의령 "    이    " 의령_1"  로 되있길래        바꾸려했더니 이미 있는아이디.........

저만 그런건가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