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게시판 에디터 문제 있는것 같은데...저만 그래요?

제목부분  쓸  때는  문제가  없지만  본문  쓰려면  스페이스바를  두  번  눌러야  공백  한  칸  띄워지네요...

개불편...

에디터  설정  손좀  보시죠??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