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이고 아재님들 ㅡ..

혹시 찬반 따지는 분들이 여기 스마일 게이트 주주들인가요? 왜 개발자가 하지 않는다는걸로 또 싸우는 겁니까 ㅠㅠ..

나이 환갑 넘으셔서도 계속 싸우실껀가 ㅋㅋㅋㅋㅋ?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