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아재님들 ㅡ..
2017.08.29 20:40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472
공유
혹시 찬반 따지는 분들이 여기 스마일 게이트 주주들인가요? 왜 개발자가 하지 않는다는걸로 또 싸우는 겁니까 ㅠㅠ..
나이 환갑 넘으셔서도 계속 싸우실껀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