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다요●본캐인증500데헌 접는다 마녀사냥 희생양 더러워서 ㅃ2
2019.02.20 11:34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1,940
공유
클베때만 좋았던 희대의 구데기캐릭
게임할때마다 구린캐릭만 고르는듯ㅋㅋ
오늘만 기다리며 경쟁전만하면서 버텼는데
이제 접을때가된듯 ㅂ2
제발 빠른시일내에 ㅅㄷ2처럼 섭종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