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니 언제까지 밸런스 패치 할거냐? 게임 망할때 까지?

그냥 오픈베타 하지 말고 밸패 다 끝내고 정식 오픈해라. 

사람들이 왜 떠냐는 줄 아냐? 케릭 열심히 키워 놓으면  밸패해서 하향시키니깐 다 떠나는거야. 

당신같은면 게임하고 싶겠냐구요. 진짜 운영 아이러니 하네.

이 게임 하면서 스마겔 이라는 회사 처음 알았는데.. 역시구나..

NC좀 보고 배울 건 좀 배우세요..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