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언제까지 밸런스 패치 할거냐? 게임 망할때 까지?
2019.02.20 11:34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1,675
공유
그냥 오픈베타 하지 말고 밸패 다 끝내고 정식 오픈해라.
사람들이 왜 떠냐는 줄 아냐? 케릭 열심히 키워 놓으면 밸패해서 하향시키니깐 다 떠나는거야.
당신같은면 게임하고 싶겠냐구요. 진짜 운영 아이러니 하네.
이 게임 하면서 스마겔 이라는 회사 처음 알았는데.. 역시구나..
NC좀 보고 배울 건 좀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