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해줘도 ㅈㄹ~ 안해줘도 ㅈㄹ~

현실에도 그렇게 찡찡대냐?

아저씨들 너프됐다고 찡찡찡찡찡ㅠㅠ

입에 걸레물고 얘기해서 기분 좀 나아진다면 그렇게 하세요ㅋㅋ

니네 그렇게 매주마다 여기에 찡찡대면 안피곤하냐

매주 패치 왜하는데ㅋㅋ 등신들 지금만 볼 줄 알지ㅉㅉ

찡찡댈게 아니라 니네 그 똥손이나 좀 어떻게 좀 하세요 진짜;

개시끄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